파비의 매일매일 공부기록

#1-4 카카오톡 날씨 챗봇 승인 후기 본문

Side Project (완료)/카카오 채널 챗봇 (2020)

#1-4 카카오톡 날씨 챗봇 승인 후기

fabichoi 2020. 12. 9. 23:30

와 레얄 정말..

이런것도 써야 하나 싶지만..

 

어찌됐든 승인이 되었다.

 

날씨봇은 너무 흔했나보다 ㅋㅋㅋ 명언 봇은 되는걸 보면? ㅋㅋㅋ

 

승인된 결과는 아래와 같다.

 

 

일단 오늘은 쉬고 ㅋㅋㅋ

내일부터 하나씩 튜토리얼부터 진행해볼 예정이다.

 

날씨봇 테스트 해보고

그 다음에는 명언봇 해봐야지 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승인나서 놀람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