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의 매일매일 공부기록

Educational Codeforces Round 101 (Rated for Div. 2) 불참 후기 본문

Problem Solving/Codeforces

Educational Codeforces Round 101 (Rated for Div. 2) 불참 후기

fabichoi 2020. 12. 29. 23:30

어제 23:40에 Contest가 하나 있었다.

아마 올해의 마지막 Contest일거 같아서 참가하려고 했다.

 

그러나

다음날이 출근이고

너무 늦은 시간에 열리는 Contest기에 문제만 보고 접었다.

(혹시나 쉬우면 풀어볼까 했는데 역시나..)

 

1번 문제랑 2번 문제를 보고 잤는데

1번 문제가 그나마 만만해서 어찌 풀어야 될지 고민하다가 잠들었다.

 

그런데 오늘 다시 1번 문제를 보니

내가 완전히 영어 해석을 잘못해서

문제를 제대로 이해 못하고 있었다.

 

codeforces.com/contest/1469/problem/A

 

하지만 역시나 오늘 다시 봐도

어찌 풀어야 될지는 모르겠는게 함정 ㅠㅠ

반응형
Comments